아기를 재워주는 토끼 인형 '루비 두비 인형'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잠을 보채는 아이를 위한 제품이 등장했다.
바로 '루비 두비 인형(Rubby Dubby Dolls)'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귀여운 토끼 인형으로 아이를 잠재우기 위한 특별한 기능이 탑재됐다.
루비 두비 인형은 아이에게 가장 좋은 자장가로 불리는 엄마의 심장 소리를 녹음해서 아이가 편히 잠들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엄마는 같이 제공되는 청진기와 사운드 박스를 연결해 심장에 대고 심장 소리를 약 30초가량 녹음한다. 그리고 심장 소리를 녹음한 사운드 박스를 인형안에 넣어두면 사전 준비는 끝이다. 자동으로 반복 재생되며 아이가 인형을 끌어 안거나 인형을 옆에 두기만 해도 아이가 편안히 잠들 수 있다.
배터리는 AA 배터리 3개를 넣어두면 90시간 가량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루비 두비 인형은 아이에게 유해하지 않은 100% 유기농 면을 사용했으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 미국의 신생아, 아동 장난감 기준에 맞춰 안전하게 만들어진다고 한다.
현재 인디고고를 통해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할 수 있으며, 69달러(약 7만 5000원)에 얻을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