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LG G7' 최종 디자인?…홍보 포스터 유출

이것이 'LG G7' 최종 디자인?…홍보 포스터 유출

그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LG전자 차세대 주력 스마트폰 'LG G7' 윤곽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다.
22일 해외 매체 슬래시리크스는 유출된 'LG G7' 홍보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유출된 포스터에서는 아이폰X 스타일 노치(notch)가 적용된 'LG G7'의 전후면 디자인이 확인된다. 'LG G7' 노치는 숨길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될 것으로 알려졌다. 
후면에서는 전작과 달리 세로 배열로 바뀐 듀얼 카메라가 확인된다. 카메라 아래에는 지문인식 스캐너가 자리잡고 있으며 오디오 명가인 뱅앤올룹슨과의 협업을 암시하는 B & O 로고도 보인다.
포스터에서는 "play more with LG ThinQ Mods" 문구가 눈에 띈다. 'LG V30S 씽큐'에 적용된 인공지능(AI) 카메라 기능 뿐만 아니라 모듈형 액세서리도 지원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외신은 전했다. 
또, 'LG G7'는 메모리와 저장용량을 늘린 "G7 플러스(+)' 모델도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LG G7' 플러스 모델에는 6GB 램과 128GB 저장 용량이 제공될 것으로 알려졌다.
루머에 따르면 'LG G7'는 4월말 공개되고 5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출시 가격은 전작 G6보다 10만원 정도 오른 90만원 중후반대로 점쳐진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