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억 사용자' 페이팔(PayPal), 삼성페이 서비스 지원 본격화

'2억 사용자' 페이팔(PayPal), 삼성페이 서비스 지원 본격화

 
 전 세계 2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온라인 결제 플랫폼 페이팔(PayPal)이 삼성전자의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페이 서비스 지원을 시작했다고 폰아레나 등 외신이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삼성전자는 작년 7월 페이팔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삼성페이 모바일 결제 플랫폼에 페이팔 계좌를 연동한다고 발표한 바 있다. 삼성 페이의 페이팔 지원으로 삼성 페이 사용자들은 페이팔 계정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오프라인 결제는 스마트폰의 잠금 화면, 홈 화면 등에서 화면을 아래에서 위로 쓸어 올리면 삼성 페이가 실행되면서 등록된 카드와 페이팔 중 결제 도구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페이팔 사용자들은 삼성페이로 결제할 경우 삼성 리워드 포인트를 보상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페이는 애플 페이, 안드로이드 페이와 달리 마그네틱 보안 전송(MST)와 근거리 무선통신(NFC) 두 가지 결제 방식을 모두 지원하는 범용성을 자랑한다. 갤럭시S7~갤럭시S9, 갤럭시노트8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갤럭시 A 시리즈, J 시리즈 등 중저가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