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ONE, X의 1440p, 프리싱크 지원에 이어 120Hz 주사율 지원 예정

XBOX ONE, XBOX ONE X에 대한 시스템적인 환경업데이트는 날이 갈수록 더욱 업그레이드 되어가고 있다.
최근 XBOX 인사이더를 통해 XBOX ONE X에서 FHD와 4K 사이의 1440p인 QHD 해상도 지원기능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고, 더욱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하는 프리싱크 지원도 업데이트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이어서 최근 소식으로는  업데이트로 120Hz 주사율 지원 업데이트가 5월에 예정되어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XBOX를 포함해 그동안 모든 콘솔들은 60Hz의 벽을 넘지 못했지만, 이번 XBOX ONE 세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넘어서는 모습이다.
다만, XBOX ONE X만 제공되는 기능인지, XBOX ONE S, 구버전 XBOX ONE 까지 지원하는 업데이트인지는 아직 불분명하다.
또한, 이 120Hz 기능은 높은 대역폭을 필요로 하는 만큼, 4K 해상도에서는 지원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밝혀져, 1080p 해상도에서만 활용이 가능할 것으로 추측된다.
내부 테스터들에게 제공될 예정으로 보이는 120Hz 지원 업데이트는 6월 E3에서 공식 시연으로 유저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으로 보인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