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9' 선라이즈 골드 미국서 출시되나…렌더링 공개

'갤럭시S9' 선라이즈 골드 미국서 출시되나…렌더링 공개

삼성전자는 지난주 갤럭시S9과 갤럭시S9 플러스의 버건디 레드와 선라이즈 골드 색상을 오는 25일 국내에 신규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중 선라이즈 골드 색상은 북미시장에도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외신에 따르면 지난주 17일 유명 IT트위터리안 에반 블래스(@evleaks)는 트위터 계정을 통해 갤럭시S9 선라이즈 골드의 북미버전 렌더링을 공해했다. 
갤럭시S9 선라이즈 골드는 국내 버전과 비교해 특별한 점은 없지만, 북미 버전의 경우 후면 하단에 갤럭시S9 브랜드가 추가된다. 함께 공개된 버건디 레드의 북미 시장 출시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현재 미국에서는 미드나잇블랙, 코랄 블루, 라일락 퍼플 등 3개 색상이 판매되고 잇다. 선라이즈 골드 색상이 추가되면 총 4개의 색상으로 늘어나게 된다.
한편, 선라이즈 골드는 태양 빛이 공기 중 부딪히는 순간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색상으로 스마트폰 최초로 적용된 삼성만의 글라스 표면 처리 공법인 Satin Gloss 공법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새틴 원단에서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광택의 느낌을 최상으로 이끌어내어 생동감과 차분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